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iPhone 3GS, 2Do Lite로 할 일 관리

To Do 앱이 필요해서 검색하던중,
너무 비싼 Things를 제외하고 뭐가 좋을까 보니
"2Do"라는 녀석이 있더군요!

근데 2Do가 유료라서 2Do Lite를 다운 받아보니, 라이트 버전인데도 불구,
충분히 제 역할을 할 App 이였습니다.



인터페이스도 매우 직관적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.
원하는 할 일 중, 다 끝냈으면 연필로 그어버리듯이 손가락을 이용해 그어버리면 됩니다. ㅎㅎ
그럼 Done 으로 넘어갑니다 ㅎ 다시 반대로 그어주면, 할 일로 다시 넘어가죠



표시 유형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또 랜드스케이프 모드에서는 달력과 그 일정을 볼 수 있습니다.


영어 과외 숙제를 이메일로도 공유할 수 있네요 ㅡㅡ; ㅋㅋ


새로운 할 일 을 추가하는 화면입니다.


할 일을 오랫동안 누르고 있으면 저렇게 뜹니다.
Done을 누르면 그 일이 끝난것으로 처리되고
Share를 누르면 위에서 봤듯이 이메일로 할일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.

세팅에 가면 Push 서비스도 지원하더군요..
Lite 버전은 지원하지 않구요 ㅠㅠ

이제 할 일 관리는 2Do가 해결해 줄 것 같습니다.
ㅎㅎ
저작자 표시
신고
트랙백 0 Comment 43
prev 1 ··· 7 8 9 10 11 12 13 14 15 ··· 83 next